본문 바로가기
후기/카페

[카페] 공주 숲너울 (인스타 핫플/ 수영장 사진 찍기 좋은 카페/ 광덕산 카페/ 천안 숲너울/ 화보카페)

by 킹쓔 2023. 10. 30.
반응형

 하이 가이즈~ 킹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1727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12년만인듯 싶어요. 첫 목적지는 광덕산 뒤에 위치한 곳으로, 수영장뷰, 숲뷰 다 잡은 화보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입니다.


숲너울 카페

10:00~22:00 / 매 주 월요일 정기휴무

800, 801번 버스 불당골 정류장 하차 후 도보 10분

/ 주차가능,자차추천

가격대 나쁘지 않음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고 사진찍기 좋은 곳

힐링이 필요할 때, 자연에서 조용히 쉬고 싶을 때

깔끔, 낭만, 세련된 카페를 원할 때



1. 서울 근교 사진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 외관 및 위치

 천안에서 가까운 곳이라 천안카페로 오해받는 숲너울. 하지만 위치는 정확히 공주입니다! 공주카페 숲너울!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지만, 자차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서 멀지않아 드라이브 겸 사진 찍으러 가기 좋습니다. 뷰도 예쁘고 곳곳이 포토존이기 때문에 출사하러 가시기도 좋은 곳입니다.

 광덕산에 위치한 탓에 조금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운전이 미숙하시면 살짝 버거우실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면 충분히 만족하시는 곳이니 힘내서 조심히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2. 서울 근교 사진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 내부

 숲너울 카페 내부는 큰 통창이 매력적입니다. 깔끔한 화이트와 메이플톤의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천장이 높고 한 쪽면은 통창이라 앉아있기만해도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곳곳에 계절감을 느끼게 하는 소품들이 많았어요. 좌석도 넉넉하게 있어 인원이 많은 편이었는데, 자리에 구애받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커서 단체손님이 와도 수용 가능한 느낌이었고 세미나를 열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카페 내부에 앉아서도 충분히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왼쪽으로 보이는 광덕산뷰도 매력적이죠. 바닥에 떨어진 낙엽은 가을이 우리 발 치만큼 왔음을 알려주는군요. 하튼 여기는 어딜 찍어도 정말 예쁩니다. 그리고 의자도 편안해서 오래 앉아있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카페 앞에는 수영장이 보이는데요. 숲너울카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벌레가 약간 떠다니긴 했지만, 그럭저럭 물 관리가 잘 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수영장 옆으로 파라솔과 선베드, 쇼파 등이 놓여있는데요. 미드에 나오는 비버리힐즈 대저택 느낌이 물씬 납니다. 거기서 찍었더니, 사진 속 제 모습에서 다 가진 자의 여유가 느껴지더라구요.역시 사람은 큰 데서 놀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깔깔.

 테라스 수영장 수면에 반사된 모습을 활용해서, 다양한 사진 꼭 찍어보세요. 굉장히 예쁘게 잘 나옵니다. 게다가 수영장 뒤로 펼쳐지는 광덕산 뷰가 근사한데요. 정말 숲너울(자연을 품기위한 공간이란 뜻)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곳이더라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어딜 찍어도 화보입니다. 카펫이나 마크라메 같은 포인트 인테리어용품이 배치가 잘 되있어요. 나무 조경도 가지런하고 예뻐서 동화 속 숲에 와있는 기분이에요. 노키즈존에 숲 속이라 평화롭고 조용한 카페를 찾는 다면 딱입니다.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힐링카페에요. 공주 카페 추천할 때 꼭 말씀드리고 싶은 숲너울. 프린세스 공주도 맞고, 충남 공주도 맞는 공주공주한 카페 숲너울입니다.


3. 서울 근교 사진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 메뉴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편이 주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대 기준으로 왼쪽에선 구움과자가, 오른쪽은 케이크 쇼케이스가 있습니다. 음료는 6-8천원대인데, 엄청 끝내주는 맛들은 아닙니다. 그래도 그럭저럭 평타는 치는 맛들이에요. 

출처: 네이버 지도 업체제공

 주문한 지 얼마 안되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약 10분 후 준비되었구요. 티코스터에 담겨 예쁘게 나옵니다. 그리고 확실히 덜 흔들려서 테라스까지 안정히 가져올 수 있었어요.

 블루케리 케이크, 숲너울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복숭아 허브티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6천/ 바닐라빈라떼.숲너울라떼, 복숭아허브티 7천원 입니다.) 전체적으로 음료들이 가격이 비해서 나쁘진 않았지만, 엄청 끝내주는 맛도 아니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음료보다 뷰가 끝내주는 곳인 것 같아요. 파스타 등 식사메뉴도 제공하는 곳이지만, 숲너울에선 음료 정도를 즐기는 게 적당해보입니다. 테이블도 약간 낮아서 식사에는 적합해 보이지 않았어요.

 숲너울라떼는 특이한 맛이었습니다. 크림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견과류가 들어가있는데요. 팥맛도 나고 율무차 같기도 했습니다.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4. 서울 근교 사진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 포토스팟

1) 수영장 / 2) 카페 테라스 아래 쪽 꽃밭

 출사하기 좋은 숲너울 카페. YG뮤비 촬영지라고 하던데, 가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 수 있을거에요. 여름엔 흰색 샤스타데이지가 만개해있다고 들었는데, 킹쓔가 방문한 가을엔 다른 꽃인 것 같아요.꽃이 너무 예뻐서 인스타용 사진이나 프사용 사진 백만장은 건지실 수 있습니다. 카페 아래로 내려가면 더 많은 포토존이 보이는데요.

3) 그네

 광덕산 뒤를 배경으로 한 그네가 있어요. 저는 신발 벗고 올라갔는데, 사람들이 다 신발 신고 올라가더라구요... 참고하세요. 

4) 해바라기와 쇼파 / 5) 아래 정원 쪽 침대 

진짜 공주공주한 카페에요. 침대에 낙엽도 떨어져있는데요. 침대 캐노피가 청순하고 로맨틱한 기분을 더해줘서, 숲속 요정이 되어서 일어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으니, 숲너울 카페를 방문하신다면 예쁘게 차려입고 가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 카페 숲너울 리뷰 어떠셨나요? 예쁜 사진들이 워낙 많아서 포스팅용을 고르기 힘들었네요 하하. 여러분의 응원이 있다면, 킹쓔의 내돈내산 맛집 카페 리뷰는 앞으로도 쭉 계속 됩니다. 그럼 다음번에 더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