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카페

[카페] 양주 브루다 (양주카페 추천/ 동두천 카페추천/ 서울근교 드라이브카페 추천)

by 킹쓔 2024.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킹쓔입니다! 날씨가 화창해지는 걸 보니 이제 정말 완연한 봄입니다. 오늘은 꽃비 맞으며 드라이브 가기 좋은 서울근교 카페 추천, 양주 카페 브루다 리뷰입니다. 


브루다 양주

 

11:00~19:00 (주말은 10시 오픈)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216-3 / 대중교통X

주차 O

 

가격대 꽤 비싼편

 

뷰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드라이브하기 좋은 서울근교 카페를 원한다면



1. 뷰맛집 브루다 양주 위치 및 외관

 브루다 양주는 경기도 양주 은봉산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기산저수지가 있어서 화려한 리버뷰를 볼 수 있는 곳이죠. 근처가 산으로 둘러 쌓인 한적한 곳이라 적당히 인적이 있습니다. 바쁘기만하고 붐비는 도시에서 여유를 찾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드니, 드라이브겸 자차로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 했을 시기는 2월이었는데, 이때만해도 강이 얼어있는을 정도로 쌀쌀한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낮에는 햇살이 쎄서 외부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겨도 될 것 같았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2층짜리 건물이 브루다 양주입니다. 화려한 조망이 보이도록 통창을 곳곳에 설치했구요. 햇빛이 강하게 투사되지 않도록 초록색 유리를 선택했네요. 

주문을 위해 1층으로 이동

 

 


2. 뷰맛집 브루다 양주 위치 및 내부

 

 외부도 멋진 카페였지만, 내부로 들어오면 더 감탄이 나오는 브루다 양주입니다. 크리스마스시즌 미국 가정집에 방문한 것처럼 곳곳이 예쁜 소품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특히 단체석 위의 촛대는 가히 예술이더라구요. 

양주 브루다 매장 1층

 서울 교외카페답게 굉장히 넓고 여유로운 매장입니다. 좌식 테이블도 있고, 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1층은 매장이 길게 뻗어져 있고, 가운데 주방이 있습니다. 주방에서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양주카페 브루다 매장 2층

 1층이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였다면, 2층은 브루다의 시그니처 컬러인 주황색을 포인트로 꾸며져 있습니다. 의자나 테이블에서 브루다 로고와 같은 짙은 주황색을 볼 수 있구요. 1층보다는 살짝 좁지만 2층도 여전히 넉넉한 공간입니다. 서울 교외카페답게 인원 제한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브루다 양주 1층 빵 진열대

 1층 매장 한 켠에는 빵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양주빵맛집으로 불릴 정도로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한데요. 가격은 많이 비싼 편입니다. 보통 한 개에 5~6천원 정도 해요. 가격에 비해서 맛은 평범하거나 살짝 아쉬운 정도입니다. 먹고 싶은 빵이 있다면 골라서 매대로 가져갑니다. 음료와 함께 주문하면 되요. 

브루다 양주 1층 매대


3. 뷰맛집 브루다 양주 메뉴

 

브루다 양주 메뉴판

 양주 브루다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부터 요거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합니다. 가격은 보통 7~9천원대로 높은 편입니다. 

 매대 바로 옆에는 빵 포장대가 있습니다. 빵을 댑혀먹거나, 먹다 남은 빵을 포장해 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는 듯 했어요.

  주문했던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브루다선셋 1잔과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습니다. 빵도 두개(양파마늘빵/바게트류) 시켰는데 추천할 정도는 아니라 포스팅하진 않겠습니다. 

 2층에 올라와서 찍으니 정말 분위기있게 나오네요. 이래서 인스타맛집, 뷰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브루다선셋 / 8천원

 레몬즙 위에 자소엽차와 블루멜로우 꽃잎을 한층 얹어 블랜딩한 시그니처 레몬티입니다. 맛은 매우 달지 않은 레몬티 정도이고 적당히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컵 주변에 설탕들이 묻혀있는데, 칵테일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빵보다는 음료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함께시켰던 커피는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보통의 커피맛이라 주문했던 두 분 모두 대체적으로 만족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엄청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요.


브루다 양주 화장실 속 다이슨

 

 드라이브 카페로 좋은 양주 브루다 리뷰 어떠셨나요? 인테리어부터 카페 전체가 굉장히 부내나는 느낌이었는데요. 역시나 화장실에도 다이슨 핸드드라이어가 있더라구요. 

 

 조용한 공간이라 아이들보단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저수지뷰에 낭만과 여유를 느끼고 싶은 분이라면 브루다 양주를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번에 더 멋진 내돈내산 카페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