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킹쓔입니다. 지난달 성수동 팝업스토어투어에 다녀온 이후로 논픽션에 빠져있습니다. 그전에는 약간 멀게만 느껴지는 브랜드였는데, 좀 친숙해졌다고나 할까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논픽션 룸스프레이입니다.
논픽션 미니 룸 스프레이 50ML
테이블 게스트
34,000원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판매
가격대 비싼 감 있음.
있어 보이는 친구 선물이 하고 싶다면
1. 논픽션 미니룸 스프레이 구매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우울할 땐 지갑을 열어라. 국룰 아닌가요? 호르몬도 충만해지고 되는 것도 없이 피곤하기만 한 요즘.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 중이길래 직접 구매했습니다.
나에게 선물하기. 게다가 한정판. 충동구매에 이보다 더 좋은 핑계가 있을까요? 왜 나는 선물을 사줄 친구가 없으니까... 눈물.
향수만큼 금세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냄새 좀 나는 물을 왜 이렇게 비싼 가격에 사냐는 말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샀습니다. 단순히 향 하나 때문이 아니에요. 향수를 통해 우리가 꿈꾸던 그 이미지와 분위기를 사는 거죠.
근데 또 논픽션 향수를 사자니 용량이 너무 적어 보이더라고요. 가격대비 약간 아쉬웠어요. 그래서 룸 스프레이로 구매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보면 나름 합리적인 소비로 마무리한 것 같네요.
2. 논픽션 미니룸 스프레이 구성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논픽션 미니룸 스프레이 구성은 미니룸 스프레이 + 권철화 작가 메시지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논픽션 종이백에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박스는 이중으로 포장돼있어요. 브랜드 로고와 표시사항이 적힌 스티커가 붙은 외부의 흰 박스와 제품이 들어있는 검정박스로 나뉩니다.
3. 논픽션 미니룸 스프레이 본품 외관 및 사용후기
1) 제품 외관
용량은 50ml입니다. 일반향수 치고 넉넉해 보이고, 룸스프레이로는 많이 작아 보이는 사이즈죠. 자석이 내재된 뚜껑은 반자동으로 열고 닫기 편합니다.
고급브랜드답게 햇빛에 강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두꺼운 병을 썼고요. 제조사가 파주네요. 유럽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한국 거였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2) 향
제가 구매한 향은 테이블 게스트입니다. 블랙커런트가 맘에 들어서 샀고요. 첫 향은 살짝 단내가 나지만, 곧바로 싱그럽고 상쾌한 풀향이 납니다. 그 이후로는 은은한 풀꽃향기가 맴도는 느낌입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는 거실에 뿌리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것 같은 향입니다.
20대 초반부터 30대 초반 여성분이 선호하실 것 같고, 상쾌하고 은은한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3) 지속력
지속력은 긴 편은 아닙니다. 향이 강하고 오래가는 편은 아닌데, 은은하게 지속됩니다. 거실(10평 기준) 한 번 뿌리면 2-3시간 정도는 은은하게 맴도는 것 같습니다.
집들이 선물용으로 좋은 논픽션 룸스프레이 테이블 게스트 리뷰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감상평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그런 다음번에 더 유익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녕💛